호매실 지식산업센터 ‘수원 프리마 비즈타워’ 분양…강남 쾌속 연결에 전 층 제조형 공급돼 주목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분양안내수도권, 서울까지 아우르는 최적의 입지와 투자환경!

보도자료

  • HOME
  • 분양안내
  • 보도자료

호매실 지식산업센터 ‘수원 프리마 비즈타워’ 분양…강남 쾌속 연결에 전 층 제조형 공급돼 주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2-24 11:57 조회205회 댓글0건

본문

8331f9766c4979bc9b70cd31e6ff0562_1582512

 

 

 

기업체 사이에 지식산업센터가 인기다. 효율적인 비즈니스가 가능하도록 특화설계가 도입된 것은 물론, 공급가가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또한 세제 혜택과 같은 입주 비용을 덜어주는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된다. 이에 사무공간을 찾는 기업체 수요자 사이에 지식산업센터의 인기가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다.

광역 교통망이 확보된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전국 각지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한 장점에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물류 편의가 좋고 직장인의 출퇴근도 유리해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체가 적지 않다.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을 품어 접근성이 우수한 수원 지식산업센터 수원 프리마 비즈타워 분양에 주목하는 기업들이 상당한 이유다. 차로 강남이 30분대, 대중교통으로 강남역이 40분대에 연결되는 지식산업센터로, 호매실 최초의 전 층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로 건립돼 희소가치도 높게 평가된다. 현재 절찬리 분양 중에 있다.

인접한 곳에 위치한 호매실IC를 통해 강남권에 차로 30분대 진입할 수 있는 수원-광명고속화도로와 과천-의왕고속화도로 등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신분당선 호매실역(개통 예정)도 사업지 가까이 자리한다. 호매실역에서 지하철 이용 시 40분대에 강남역에 도착할 수 있게 된다. 근거리에 수인선 복선전철도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접근이 더욱 유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이 경유하는 KTX수원역도 사업지에서 가깝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전 층에 도입되는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로, 지하 2층~지상 6층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1405-2 일원에 들어설 예정으로, 다양한 특화설계를 갖춰 비즈니스 효율과 편의성이 우수한 지식산업센터로 호평 된다. 여유로운 작업 공간을 갖춰 40피트 대형 컨테이너의 상/하차가 편리하며,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5톤 트럭도 지식산업센터 내에 수월하게 진입할 수 있다. 층고를 5.5m(실사용 가능 높이 4.8m)로 높게 설계해 상부층 층고를 이용한 공간 활용도 용이하다. 견고한 바닥 하중설계를 통해 안전성도 높였다. 258대의 차량(법정 151대)이 주차 가능한 쾌적한 주차공간도 장점이다.

현재 수원 호매실 일대에 교통망 확충 및 다채로운 개발 사업이 활발히 추진되고 있어 미래가치 확보도 기대할 수 있다. GTX-C 노선(예정)이 신설될 경우, 수원역에서부터 삼성역까지 단 22분대 도착이 가능해진다. 기존에 소요되던 시간과 비교해 1시간 18분이나 단축되는 것이다. 신분당선 호매실역도 사업지 가까이 신설될 예정이다. 서울로의 진입을 더욱 유리하게 해줄 수원~구로간 간선급행버스체계(BRT)도 신설(예정)된다. 화서역 복합환승센터도 2022년 말에 준공을 예정했다. 향후 서수원 지역의 신흥 교통 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산업시설 및 상업시설도 서수원 일대에 빠르게 들어서고 있다. 지역민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대형 쇼핑몰인 신세계 스타필드가 들어설 예정이다. 수원시가 서수원 지역을 첨단산업 특화지역으로 육성하는 계획을 발표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성균관대학교와 수원일반산업단지, 탑동지구 연구개발단지를 연결하는 산, 학, 연 클러스터가 조성될 예정으로, 이를 위해 AI, 바이오, 로봇 연구기관이 적극 유치된다. 해당 사업 부지 내에는 자동차 매매단지도 건립된다. 해당 사업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탑동지구 도시개발사업도 가치를 더한다. 현재 본궤도에 오른 사업으로, 수원시는 사업 추진을 위해 사업 부지의 용도를 주거용에서 첨단, 물류, 유통시설을 조성할 수 있는 복합용으로 변경, 경기도에 재승인을 요청한 상태다. 경기도가 심의를 통과시키면, ‘2030 기본계획’에 반영돼 본격 추진된다.

권선행정타운, 삼성디지털시티 등 수원 일대의 우수한 비즈니스 환경도 공유가 수월해진다. 동수원 지역 및 서수원 일대를 연결하는 권선로(9.6km) 개발 사업이 박차를 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원 일대의 비즈니스 영역 확장이 예고된다.

다양한 개발 사업이 사업지 인근에서 진행 중으로, 향후 미래가치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수원 일대에서 분양 중인 타 지식산업센터에 비해 평당 100만원 이상 저렴한 공급가를 책정, 성공적인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

호매실 지식산업센터 수원 프리마 비즈타워 주변의 상주인력이 풍부한 것도 눈길을 끈다. 임대수요를 확보하기 좋은 조건이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는 입주 기업 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수원 1, 2, 3 일반산업단지 등도 들어서 있다.

한편, 이 지식산업센터는 9월 중 분양에 나선다.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1114 딜라이트상가 301호에 홍보관이 마련돼있으며, 수요자들을 위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